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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면증에 대하여 2018-04-26
한성민 http://hgym.urr.kr/c/?74  조회 5105 댓글 0
 

 

안녕하세요~~!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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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주 운정 야당동 24시

에이치짐 휘트니스 입니다~!!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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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즘 건강관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~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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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즘 잠을 제데로 못이루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..

잠을 깊이 자는 것은 그 무엇보다 중요해요!!


?저 또한 요즘 잠을 깊게 못자고 있는데요ㅠㅠ

그렇다보면 ?낮에 너무 피곤하고 힘들더라구요..!!

일상생활에 지장을 받게되고 신체건강에도

너무너무 안좋다고해요ㅠㅠ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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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래서 저희 에이치짐에서 오늘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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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면증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해요~!!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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잠 못드는 밤, 부작용 없는 수면제는 없다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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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면증이란 (불면장애) 라고도 하는데요~!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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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잠이 들기 힘들고,

 

 

 

 

?잠이 들어도

잠든 상태를 유지하는 것

?

?어려운 증상을 통상적으로 불면증이라고 해요~!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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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잠드는데 30분 이상이 걸리고

자다가 깨는 일2번 이상있으면

 

 

 

 

 

불면증을 의심할 수 있어요!!

 

 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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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면증을 유발하는 요인은~!




스트레스, 우울증, 불안장애 같은 정신질환, 커피 등의 각성 물질,

수면 무호흡증 이나 하지불안증후군 등의


수면 장애 주기적 사지 운동증,

약물 남용이나 금단, 통증 등 매우 다양한데요~!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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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불면으로 인한 피해는 피로감으로인해

?

낮 시간의 집중력 저하

업무 능률 저하로 나타나게 되고,

?

두통, 어깨결림, 속쓰림, 소화불량과

같은?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쉽기때문에

?

불면증이 생긴

원인을 찾아 치료하는게 효과적이예요~!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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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불면증 극복하는 법, 매일 피곤할 때 이렇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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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 

그렇다면

?불면증 극복하는 법

 

 

 

 

알아볼까요~?


 


 

 

 

 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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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기 전 빛 노출 피하기!

 

 

족욕이나 샤워 하기!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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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일 같은 시간에 일어나기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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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규칙적인시간에 식사 하기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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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수면외에는 하루 침대에서 보내는 시간을 줄이기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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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잠이오지않을때 억지로 자지않기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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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낮 시간에는 야외에 나가 가벼운 운동을 하기!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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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점심 식사 이후

카페인이 함류된 음식을 섭취하지않기!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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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낮잠을 자지 않기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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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잠을 자기 위해 술을 마시지 않기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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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잠을 자기 전에 음식을 먹거나 물을 마시지 않기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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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기전에 스마트폰 및 IT기계 사용하지 않기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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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면증을 앓게 된 초기에는 이와 같은 생활요법을 통해

충분히 극복해낼 수 있다고 해요!brown_and_cony-76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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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면증이 3개월 이상 지속될 경우에는 만성화되어

치료가 어려워질 수 있기 때문에

?초기에 극복하셔야해요ㅠㅠbrown_and_cony-69




?




불면증은 단순히 피곤함을 유발하는 것이 아니라

불안, 우울증으로 진행되기도 하니 반드시 극복하셔야 해요!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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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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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처음부터 약의 도움을 받기보다는 생활습관을 개선하여

자연스럽게 자는 습관을 가지셔야 하구요~!

?

 

이러한 방법으로도 해소되지 않을 경우에는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약물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적합 하다고 해요ㅠ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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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양소가 부족할 에도

불면증에 시달리실수 있기때문에?

?

불면증에 도움되는 음식

알려드릴게요~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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첫번째로

 

 

다이어트에 좋은 식단 무얼까


바나나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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바나나는? 숙면을 돕는 트립토판비타민 B6

많이 함유 되어 있는데,

비타민 B6은 수면 호르몬 (멜라토닌)

?

합성하기 위해 꼭 필요한 성분이라고 하네요~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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또한 바나나 속 마그네슘칼륨 등의 미네랄은 근육의 긴장을 풀어 숙면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!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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두번째로

 

[불면증 치료] 잠 못 이루는 밤! 불면증 치료는 어떻게 할까?

 

우유

 

밤에 잠이 안온다면 따뜻하게

우유 한잔 데워서 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~!


우유 속에도 트립토판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

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신경의 안정을 준다고 해요!












세번째로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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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천의 추웠다 더웠다 하는 날씨, 결국은 감기에 걸리다.



?

 

 

 

꿀을 적당히 섭취하는 것도 불면증에 도움이 되는데요~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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꿀에 들어있는 포도당 성분

?오렉신 이라는 호르몬(뇌가 깨어있는 상태를 유지)이 분비되는 걸 억제하는 효과가 있기때문에

소량을 물에 타먹으면 좋은 효과가 있다고해요!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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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네번째로





2014년 1월 15일 오전 11시 16분에 저장한 글입니다.



견과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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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견과류에는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

마그네슘은 근육을 이완시켜 몸을 편안하게 만들고

잠이 오도록 돕는 효능이 있다고해요~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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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다섯번째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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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[로메인 효능] 상추 중에 상추, 놀라운 효능

?상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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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상추를 먹으면 잠이 온다는 말도 있죠?~^^

상추에는 락투카리움이라는 성분이 많아서 신경 안정을 돕고

잠이 오도록 만드는 효과를 낸다고 하네요!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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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여섯번째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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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다이어트음식] 체리의 효과와 효능-엔다이어트푸드[체리편]?

?

?체리

 

?체리에는 멜라토닌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 

?천연 수면 보조제라고 불릴 정도의 효과를 낸다고 하네요~!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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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[목디스크] 목디스크에 좋은 수면습관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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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지금까지 불면증에 대해서 알려 드렸는데요~!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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잠을 못자면 다음하루종일 피곤 하잖아요

그것만큼 괴로울수가 없어요ㅠ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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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다크서클도 턱까지 내려오구요..ㅎㅎbrown_and_cony-78


?스트레스 안받으시는 것이 가장 중요하다는거~~]

꾸준히 적당한 운동과

생활규칙으로 꼭 불면증 초기에 잡으셔야 해요!!

저희 에이치짐에서 다 같이 노력해서 극복 해요!!^^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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?brown_and_cony-85파주시 야당동 1066-1 호수프라자 6층

   에이치짐? (H-GYM) 휘트니스

?

        야당역 1번출구 앞 농협건물 6층

  에이치짐 (H-GYM) 휘트니스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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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) 031-943-0116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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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락 많이 주세요!

?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~!^^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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